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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9 금곡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4.01 09:10
조회
209

 


<금곡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2019-001호>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금곡종합사회복지관의 2019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금곡종합사회복지관 2019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소 재 지 : 부산광역시 북구 효열로 144

 

다. 기 초 금 액 : 금오천칠백만원정(57,000,000-) (※부가세 포함임)

 

- 본 기초금액은 금곡종합사회복지관의 2018년 한해 동안 집행한 부식비로 산정하였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라. 납품품목 :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농산물류, 곡류, 공산품류, 가금류 등

 

마. 계약기간 : 2019. 05. 01 ~ 2020. 04. 30(12개월)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업체선정 방법

 

- 제출된 입찰서류(제안서)를 통해 금곡종합사회복지관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 에 준하여 평가

 

- 복지관의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 심사를 통하여 최고득점 업체 순으로 협상대상 적격업체 선정 후 협의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함.

 

 

2.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나.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다.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 ․ 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라.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마.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주소지를 두고 실제 부산광역시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업체(지사 투찰 불가)

 

바.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사. 매일(월~금)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 7시30분 납품)로 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 내 식당(지하)에 납품하여야 하며, 감독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

 

아.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는 반드시 휴대용 카드단말기를 통해 카드결제(체크카드)로 하여야 함.

 

자.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합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본 기관 급식사업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 기사가 본 기관 직원의 정당한 사유의 요청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차.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3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신청 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전자보증서 제출 또는 직접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 법인에 귀속한다. ※지불각서는 인정하지 않음.

 

- 낙찰자가 계약 미체결 시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우리 법인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단,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를 면제한다.

 

 

4.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한다.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5.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가. 입찰공고 : 2019. 04. 01(월) ~ 2019. 04. 12.(금)

 

나. 입찰서류제출 기간 : 2019. 04. 01(월) 09:00 ~ 2019. 04. 12(금) 14:00

 

(주말 제외, 평일 접수)

 

다. 낙찰자 선정 : 2019. 4. 22(월) 낙찰자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공개

 

라. 접수장소 : 금곡종합사회복지관 1층 사무실

 

마.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직접 방문 제출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을 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하여야 함.

 

바. 입찰 참가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한다.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호)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부

 

7) 지하수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상수도는 최근 3개월간 납부영수증 사본) 1부

 

8)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

 

9)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부

 

10)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각 1부

 

11) 업체 기초조사표 1부(별지 2호)

 

12)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업체의 자유양식)

 

13)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별지 3호)

 

14) 품목별 단가 견적서(소정양식) 1부

 

15) 서약서 1부(별지 4호)

 

16) 청렴이행 서약서(별지 5호)

 

 

6. 제안서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나.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다. “~를 할 수도 있다” 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마.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바.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사.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한다.

 

아.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자.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차.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카.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등으로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

 

 

7. 선정방법

 

가. 제출된 입찰서류를 통해 금곡종합사회복지관 내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평가

 

나. 본 복지관 내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함.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라. 최종 낙찰통보는 금곡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한다.

 

마.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바.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사. 최종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 5호)를 제출하여야 한다.

 

 

8. 기타사항

 

가.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나.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다. 채택된 제안서는 금곡종합사회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라.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마. 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우리 금곡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http://www.geumgok.or.kr)와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금곡종합사회복지관 팀장

 

(☎051-365-221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04. 01.

 

 

금곡종합사회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