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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1년도 급식납품업체 계약 재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4.15 13:27
조회
97

<금곡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2021-22>

 

2021년도 급식납품업체 계약 재공고

 

2021년도 금곡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사업 급식납품업체를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 사항

. 공 고 명: 2021년도 금곡종합사회복지관 급식납품 업체 계약공고

. 예정금액: 18,000,000(금일천팔백만원)

보조금 집행내역 및 운영사정에 따라 금액 변동 가능성이 있음.

. 공고기간: 20210415() ~ 0428()까지 16:00(14일 간)

. 납품품목: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공산품류 등

. 납품(계약)기간: 20210501~ 20210731(3개월간)

. 납품장소: 금곡종합사회복지관

. 계약 방법: 수의계약

. 서류 제출기간: 20210415() ~ 0428()까지 16:00(14일 간)

. 서류심사 결과 발표일: 20210428() 17:00(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보)

. 면접심사일: 2021429() 10:00 예정(기관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 업체선정방법: 제출된 서류(제안서)를 통해 금곡종합사회복지관 내부심사에 준하 여 평가함

. 최종 선정 업체 발표: 2021430() 예정

. 최종 선정 공고일, 방법: 낙찰이후 적격심사를 진행할수 있으며, 허위사실이 적발 될 경우 낙찰이 취소됨.

 

2. 참가 자격 및 준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사업장(본사 및 지사) 주소지가 부산에 위치한 사업자: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4장 제한입찰 운영요령

.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Web) 발주 및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가 본 복지관에서 가능한 업체

. 2021년 현재 부산에 소재하고 있으며, 1시간 이내에 추가발주 납품 및 불량납입품목 교환 가능업체

. 202103월 현재 기준, 2년 이내 부산소재 사회복지시설(종합사회복지관, 노인 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 납품 실적이 6개월 이상 있는 업체

.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 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이며, 집단급식소 및 식품납품 및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냉장·냉동차로 납품,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 온도 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업체

.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이상, 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한 사업자

. 생산물배상책임보험(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한 사업자

. 축산물 납품 시(,돼지,닭고기)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202153()부터 식재료납품이 가능한 업체

. 매일(~)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 730분 납품)로 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 내 식당(지하)에 납품하여야 하며, 감독자의 검수를 받아야함.

미자격자가 고의로 계약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 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서류 제출

. 서류 제출방법 : 내방(직접접수) 및 우편제출, 참가구비서류 중 단가견적리스트는 봉합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요합니다.

단가견적리스트 규격 및 단위, 임의 변경 금지. 단가 견적에 오류가 있을 시에는

자동으로 계약이 취소됩니다. 개찰 시, 단가 견적서 확인합니다.

. 서류 제출기간 : 20210415() ~ 0428() 16:00까지

. 서류 제출장소 : 금곡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부산광역시 북구 효열로 144)

. 한번 제출한 지원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를 첨부함.

 

 

4. 구비서류

. 참가신청서 1. (별지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

.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지하수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상수도는 최근 3개월간 납부영수증 사본) 1.

.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

.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

. 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보험관련 가입서류 각 1.

. 업체 기초조사표 1. (별지 2)

.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 (자율 양식)

. 식자재 납품 실적서 1. (별지 3)

. 품목별 단가 견적서 1. (소정양식)

. 계약결과 인정 서약서 1. (별지 4)

. 청렴이행 각서 1. (별지 5)

 

5. 선정방법

. 출된 서류(제안서)를 통해 금곡종합사회복지관 내부심사에 준하여 평가함

. 본 기관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함.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함.

. 최종 낙찰통보는 기관 홈페이지(www.geumgok.or.kr)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함.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3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함.

.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

. 참가자는 서류 제출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 함.

 

8. 기타사항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 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 계약에 참가하는 자는 신청서 제출 전에 계약공고조건, 물품구매 계약유의서,물품 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계약자에게 있음.

. 품목별 수량은 본 기관의 급식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납품의 방식에 관하여는 본 복지관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납품하여야 함.

.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 기타 계약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금곡종합사회복지관(051-365-2211)으로 문의바람.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10415

 

 

 

                금곡종합사회복지관장 

 

금곡종합사회복지관 메일주소: ggswc@daum.net